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일렉, 감동적 사연 보내고 디너파티 오세요

최종수정 2007.05.01 10:00 기사입력 2007.05.01 10:00

댓글쓰기

   
 
대우일렉(대표 이승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을 테마로 대우일렉 고객 40명을 초청하는 ’클라쎄 러브러브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우일렉 고객이면 누구나 대우일렉 제품과 관련된 감동적인 사연, 또는 부모님과 관련된 훈훈한 이야기를 작성해 오는 20일까지 대우일렉 홈페이지(www.dwe.co.kr) 나 클라쎄 홈페이지(www.iklasse.co.kr) 에 응모하면 된다. 

이중 대우일렉은 사연을 보낸 고객중 20명을 선정, 동반 1인을 포함 총 40명을 디너파티에 초대키로 했다.

’클라쎄 러브러브 파티’ 는 부페 디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아카펠라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당첨 확인은 5월 2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우일렉 국내영업 최승철 상무는 "단순히 식사를 즐기며 공연을 보는 이벤트가 아닌 즐거운 마음으로 `효`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뜻에서 디너파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대우일렉은 또  5월 한달간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LCD TV 구입시 장식장을, 인테리어 양문형 냉장고 구입시 도자기 그릇 세트를, 드럼세탁기 구입시 드럼전용 세제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함게 신한카드사와 제휴 대우일렉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시 30만원을 선할인 받을 수 있는 ’신한카드 선할인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은정 기자 appl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