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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007년 마케팅 비용 작년보다 소폭 증가할 것

최종수정 2007.04.27 16:32 기사입력 2007.04.27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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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비용 전망은 시장환경에 따라 불확실하지만 올해는 작년보다 소폭 증가할 것이다.

2008년도 이후 마케팅 비용 전망은 더 어렵다. 하지만 비용 절감 방안을 찾고 유통망 체계를 개선하며, 품질 경쟁으로 변화 나가면서 부담을 줄여 나가겠다.

KT는 영업비용을 충분히 컨트롤 하고 있어 마케팅 비용이 늘면 영업비용의 다른 부분을 줄여 맞춰 나가겠다.

- 권행민 KT 재무실장(CFO), 2007년 1·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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