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원전자 쌀보관 전용 냉장고 '크레센 쌀냉장고'출시

최종수정 2007.04.27 10:13 기사입력 2007.04.27 10:13

댓글쓰기

대원전자가 대기업에 ODM으로 납품중인 김치냉장고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쌀 보관전용 냉장고를 출시했다. 

쌀 냉장고는 쌀을 최적의 온도(10℃)에 보관토록 하여 여름철 주부들의 고민꺼리였던 쌀벌레 발생 예방은 물론 쌀의 변질을 억제하여 갓 추수한 햅쌀 같은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쌀 보관 용량은 평균 4인 가족이 한 달간 20kg의 쌀을 소비한다는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최고 27kg까지 보관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전면에서 쌀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투시창을 적용하는 세심함까지 배려한 제품이다.

 
서구의 패스트푸드 문화에 밀려 쌀 소비량이 갈수록 감소하고, 쌀시장 개방 등으로 우리 농촌이 붕괴되어가는 현실이 안타까워 쌀냉장고를 개발하게 되었다는 정대석 사장. 크레센 쌀 냉장고는 우리강산에서 농부들이 구슬 땀으로 수확한 쌀 한 톨까지 신선하게 밥상으로 전달 하여 쌀 소비를 촉진 시켜 농촌을 살려 보겠다는 포부를 갖고 탄생한 제품이다.

현재 붙박이 모델(Built in)과 일반 가정용 두 가지 모델을 개발 완료하여 붙박이 모델은 OEM을 통해 국내 유수한 건설사에 공급되어지고 있으며, 일반형은 홈쇼핑이나 인터넷 몰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규성 기자 bobo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