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린이날 펀드선물] 우리투자증권/우리-쥬니어네이버 적립식 펀드

최종수정 2007.04.27 12:10 기사입력 2007.04.27 12:10

댓글쓰기

네이버와 연계 금융교육 체험행사

우리투자증권은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우리 쥬니어네이버 적립식 주식형펀드'를 지난 2005년부터 우리금융그룹 계열은행(우리ㆍ경남ㆍ광주은행)과 공동으로 판매해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쥬니어네이버 펀드는 우리자산운용이 고유 개발한 W-VALUE 가치투자 모델을 기초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운용된다.

W-VALUE 가치투자란 기존의 재무재표에만 의지하던 투자 방식에 인터뷰방식에 의한 질적인 분석을 추가한 것으로 경영자, 미래경영전략, 인사제도, 마케팅 조직 등의 평가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업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종목에 장기투자하는 전략을 말한다.

'우리 쥬니어네이버 적립식 주식형펀드'는 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네이버와 연계해 어린이 금융교육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금융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금융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어린이 전용 포탈사이트 쥬니어네이버상의 '우리 쥬니어펀드관' 이라는 전용 채널을 이용해 펀드관련 퀴즈진행, 생활경제수기 공모, 경제도서 독후감대회 등 눈높이 경제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비 리그(IVY League) 꿈나무 금융ㆍ경제캠프, 꼬마주주 기업방문 등 실제적으로 건전하고 올바른 투자문화를 경험하고 익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만5세에서 19세까지의 가입 자녀에게는 상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서영백 기자 ybseo@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