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험사,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최종수정 2007.04.24 18:00 기사입력 2007.04.24 18:00

댓글쓰기

화창한 날씨와 함께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의 중요함을 되새기게 하는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고 있다.

여기에 맞춰 보험사들이 가족사랑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24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오는 5일 ’어린이날’에 경기도 용인 소재 삼성교통박물관에서 ’동화속 과자 자동차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삼성화재가 올해로 4회를 맞는 이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다양한 모양의 과자를 이용해 상상속의 자동차를 만들어 보고 ’링컨 컨티넨탈 마크3’ 등의 클래식카를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는 26일 오전 10시~오후 5시 삼성교통박물관 홈페이지 (www.stm.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마감 후 추첨을 통해 100가족을 초대한다.

현대해상은 가정의 소중함과 보험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이라이프 CF만 보면 선물이 와르르’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www.hi.co.kr)에 방문해 ’생활은 전쟁편’ 광고를 보고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트롬세탁기, 스팀청소기,에스프레소머신, 외식상품권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LIG손해보험 역시 내달말까지 가족이나 친지 등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사연을 공모하는  ’오늘이 희망입니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내달 3일에는 LIG손해보험 임직원들이 모아준 기부물품을 갖고 바자회를 진행해 그 수익으로 불우이웃에게 전하는 행사를 ’아름다운 가게’와 공동진행할 예정이며  임직원들이 각 봉사팀 단위로 1회 이상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전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메리츠화재도 내달 5일 월드비전 성남종합복지관과 함께 성남지역 저소득층 자녀 120명을 초청해 어린이날 체험학습행사 진행하는 한편 어버이날인 8일에는 다일재단과 함께 독거어르신 180명을 초청해 효도관광 진행할 계획이다.

동양생명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이렉트 몰(www.directangel.co.kr)’에서 5월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보험 가입설계를 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00명, 1인 2매)을 지급한다.

또 5일까지는 수호천사 어린이보험(꿈나무 교육보장보험, 꿈나무 보장보험, 꿈나무 플랜보험, 꿈나무 유니버셜 저축보험 등 총 4종)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오리온 과자세트를 지급하고 8일까지는 ’수호천사 부모사랑 효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효관광 상품권 50만원(2명), 100만원(1명)을 지급한다.

한편 삼성생명은 5월5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보장자산 전국투어를 마치는 세러머니 및 고객섬김을 표현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 중이다.

이초희기자 cho77lov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