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샘, 자녀방 전문 브랜드 'tntn'

최종수정 2007.04.24 09:32 기사입력 2007.04.24 09:32

댓글쓰기

신제품 아이스투디오(iSTUDIO) 출시

   
 
㈜한샘(대표 최양하 부회장)은 자녀방 전문 브랜드 ’tntn’의 2007년형 신제품 아이스투디오(iSTUDIO)를 출시했다. 

iSTUDIO는 다양한 공간을 경험함으로써 창의력을 키워주자는 디자인 컨셉으로 개발, 입체적인 공간 활용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뿐만 아니라 취미생활, 놀이를 통한 정서발달을 배려한 신개념의 어린이 가구시스템이다. 

iSTUDIO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아이들의 다양한 성장 활동을 지원해 주는 자녀방을 제안한다.

차별화 된 디자인 뿐만 아니라 iSTUDIO의 조합에 따라 변형되는 책상은 ’코너형’, ’일자형’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독학습 및 대면학습 모두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상부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층침대를 도입, 한 자녀가 쓰는 경우엔 하부는 침대로 상부는 놀이 및 취미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두 자녀가 사용할 경우 각각의 침대로 활용하도록 하여 단위면적당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또한 자녀의 안전을 위해 책상, 침대, 도어, 등 모든 부분을 곡면으로 만들어 안전성을 고려했다. 

한샘은 iSTUDIO 출시를 기념해 이달말까지 신제품 iSTUDI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텍스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싱글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의 인테리어사업본부장(강승수 상무)은 "지금까지 자녀방가구가 특별한 차별성이 없이 브랜드와 가격경쟁으로 치닫는 레드오션의 전쟁터였다"며 "이번 신제품은 아이의 눈높이와 부모님들의 요구를 수용한 참신한 자녀방 제품으로 하반기 자녀방 가구시장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가격은 기본책상세트(높이조절책상 + 1200책상장 + 360이동서랍)가 73만4000원, 풀세트(높이조절책상 + 1200책상장 + 550책장 + 510이동서랍)가 239만8000원으로 책정됐다. 단 매트리스와 시공비는 별도이다. 

유은정 기자 appl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