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포스닷컴, 네티즌의 댓글을 만화로 그려주는 이색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07.04.23 14:56 기사입력 2007.04.23 14:56

댓글쓰기

여성들에겐 신물 나지만, 남성들 사이에선 공감 1순위가 바로 ’군대 시절 이야기’. 대한민국의 건아(健兒)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군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에 잠기는 남성, 혹은 누구보다도 파란만장한 군 시절을 경험했다고 자부(?)하는 남성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하나로드림(대표 유형오)이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은 유명 만화가 ’스바르탄’이 네티즌들의 댓글 사연을 공모해 만화로 그려주는 이색 이벤트 ’060 특수부대 특별기획전, 나도 군대 시절 ’박봉출’이었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포복절도했던 사연이나 대략 난감했던 사연, 엽기적이었던 사연 등 군대에 관한 재미난 에피소드를 하나포스닷컴 만화 서비스(comiczone.hanafos.com)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스바르탄’이 공모된 댓글 사연 중 모두가 공감하는 최고의 에피소드를 뽑아 직접 만화로 만들어준다.

군대 간 남친이나 남동생, 오빠 등과 관련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여성들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스바르탄’은 하나포스닷컴에 연재 중인 인기 만화 ’060 특수부대’의 작가로 스포츠지 등에도 작품을 연재하고 있는 인기 만화가다.

박용준 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