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구은행, 본점PB센터 리모델링 확장이전

최종수정 2007.04.23 14:13 기사입력 2007.04.23 14:13

댓글쓰기

   
 
대구은행 본점 PB센터 내부
대구은행(은행장 이화언)은 23일 PB시장 진출 1년을 맞아 본점PB센터(대구은행 본점 2층)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모델링된 본점PB센터는 최고급인테리어의 고객상담실(6개), 최첨단 지문인식대여금고, 홈씨어터가 설치된 음악감상실 및 스크린골프장 등 지역의 최상위 VIP고객을 위한 최고의 편의시설을 마련돼 있다.

대구은행은 PB센터 내에 최상위고객의 종합자산관리를 위해 국제전문자격증 등을 보유한 전문인력 중 행내 공모를 통해 최우수직원을 PB(프라이빗 뱅커)로 선발배치할 예정이다.

또 대구은행 프라이빗 뱅킹의 고유브랜드인 『DGB Private Bank(DGB 프라이빗 뱅크)』에 걸맞는 인프라를 구축해, 올해 창립40주년을 맞아 PB영업에 대한 강한 의지를 대외적으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대구은행은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 금융상담사(FP) 등 금융전문자격증을 갖춘 직원들을 비롯해 변호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등을 통한 법률, 세무 전문상담서비스인 DGB Advisory Group 전문가 자문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내 PB시장 선점을 목표로 두고 있다.

대구은행 PB영업담당 본부장인 류창섭 부행장은 "이번 본점PB센터 리모델링 오픈으로 최적의 고객응대환경에서 초우량 고객에게 투자포트폴리오, 상속ㆍ증여, 보험, 부동산, 세무, 헬스케어 서비스 등 원스톱 종합금융 서비스와 토털라이프캐어(생애설계) 재무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전문적인 자산관리서비스는 물론, 교양과 문화에 관련된 문화적인 욕구도 동시에 충족시켜 줄 계힉"이라고 강조했다. 

정선영 기자 sigum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