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시바코리아 '새틀라이트 A200 오닉스블루' 출시

최종수정 2007.04.23 11:10 기사입력 2007.04.23 11:10

댓글쓰기

도시바코리아는 보석을 연상시키는 케이스를 입혀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개발한 노트북 ’새틀라이트  A200  오닉스블루’를 23일 출시했다.

’새틀라이트  A200  오닉스블루’는 보석처럼 빛나는 ’고광택 오닉스블루’ 컬러의 커버와 함께 윈도비스타 홈프리미엄, 인텔의 코어2듀오 프로세서, 동급 최대용량의 하드 디스크와 고속 메모리, 최신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노트북 구입 시 중요한 선택기준인 성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특히 최적화 된 사용자 환경과 함께 동급사양 대비 최대 밝기를 자랑하는 200니트의 15.4인치 와이드 스크린, ’트루브라이트’ 기술과 ’클리어 슈퍼뷰(CSV)’액정을 적용, 보다 시원하고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또 앤비디아 지포스 Go 7300 128M(터보캐쉬 사용 시 256MB) 그래픽카드로 보다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즐길 수 있으며 명품스피커 업체인 하만카돈사의 최신 스피커를 장착해 SRS 서라운드, WOW3D 입체음향 등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노트북을 구매 할 때 디자인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고급스럽고 차별화 된 디자인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은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용준 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