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銀, 어린이달 뽀로로 이벤트

최종수정 2007.04.23 11:10 기사입력 2007.04.23 11:10

댓글쓰기

하나은행은 어린이달인 5월을 맞아 신꿈나무적금, 어린이보험 상품, 적립식펀드를 가입하는 어린이고객에게 ‘뽀로로스티커’ 3만장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11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 기간동안 신꿈나무적금을 가입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0.2%의 우대금리가 제공돼 3년만기 최고 연 4.3%의 금리가 지급된다.

신꿈나무 적금의 최소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으로 셋째 자녀가 가입시  0.3 %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신규시 가입자가 지정한 대학에 입학하면 축하금리 2%가 더 지급돼 우대금리 모두 적용시 최고  6 . 6 %까지 받을 수 있다.  또 5만원이상 자동이체시 학교 생활중 상해, 자녀배상책임 등의 보험도 가입해 준다.

특히 ▲어린이영어교실 ▲수학특강 ▲경제교실 ▲논술교실 ▲자녀양육과 상담 ▲아동미술 등 무려 70개의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적금해지시 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부모들도 ▲골프강좌 ▲클래식 ▲요가 ▲아가 발달 체조 등 부모 및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효과적이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