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협, 고객 부자만들기 PB마케팅 확대

최종수정 2007.04.17 15:15 기사입력 2007.04.17 15:03

댓글쓰기

- 강남 로얄로드 1호점 PB센터 개점..올해 4개 추가 신설 계획

농협이 17일 강남PB센터 개점식을 시작으로 PB마케팅을 본격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농협은 로얄로드(ROYAL ROAD) 브랜드를 앞세워 올해 압구정동, 여의도, 분당, 부산 해운대 등에 PB센터를 신설할 계획이며 또한 PB룸은 120개까지 확충해 질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농협 관계자는 "로얄로드는 고객을 정도, 왕도로 모시겠다는 농협의 의지와 포부를 담은 브랜드로 브랜드 위쪽의 별은 고객의 성공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개점한 농협 PB센터 1호점인 강남PB센터는 포스코빌딩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무전문가 1명과 전문PB 7명 등 11명이 농협 자체 신버전 종합자산관리시스템인 "웰스매니지먼트 시스템(Wealth Management System)"을 도입해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용근 농협 신용대표이사는"고객신뢰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PB센터 확대를 통해 국내 PB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정선영 기자 sigum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