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HP, 블레이드시스템 고객체험센터 개관

최종수정 2007.04.17 11:03 기사입력 2007.04.17 11:03

댓글쓰기

대전이어 상반기 안으로 서울과 부산에 개관

한국HP는 업계의 최대 이슈 중의 하나인 블레이드시스템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HP 블레이드시스템(Bladesystem) 고객체험센터’를 대전에 개관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레이드시스템 익스피어런스 센터(BEC)’로 명명된 센터는 대전에 이어 상반기 안으로 서울 및 부산 지역에도 차례로 개관될 예정이다.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비용 절감, 용이한 관리,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HP의 최신 기술인 ▲가상연결시스템(Virtual Connect) ▲발열 및 냉각제어 시스템(Thermal Logic) ▲내부 자동제어(Insight Control) 등의 3가지 핵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고.

한국HP 서버앤스토리지사업부 김광선 이사는 “그동안 관련 업계에서 끊임없이 회자되었던 블레이드시스템을 통한 IT 환경의 혁신을 센터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면서 “한국HP는 블레이드 시장에서도 경쟁 우위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HP는 센터 개관과 함께, 내부적으로는 블레이드시스템 지원팀의 전문인력 충원을 통해 팀 체제를 정비하고 적극적인 블레이드시스템 시장 공략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또 블레이드 엘리트 파트너 프로그램에 의한 블레이드 전문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체제도 마련했다.

한국HP는 센터를 통해 고객에게 실제 IT 환경에서의 블레이드시스템 시연 경험은 물론, 관련 교육까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박용준 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