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H, 퍼즐 문제 풀고 상품 받으세요

최종수정 2007.04.17 10:58 기사입력 2007.04.17 10:58

댓글쓰기

XBOX 360, 닌텐도 DS 등 매 주 푸짐한 경품 제공

KTH의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은 5월 14일까지 ‘파란 검색 퍼즐 킹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란 검색창에서 ‘퍼즐’ 이라고 키워드를 입력하면, 퍼즐 게임 소개가 나타나고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먼저 각각의 퍼즐 조각에 주어져 있는 문제를 풀어야 하며, 문제의 정답을 모를 경우에는 ‘파란 검색’을 활용하면 된다. 이 문제를 맞추면 퍼즐 조각 뒤에 숨겨진 이미지 일부가 나타나며, 이 것이 어떤 이미지인지를 맞추는 것이 최종 정답이다. 퍼즐 조각을 적게 뒤집을수록 높은 점수를 얻게 되며, 1일 5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로그인 절차 없이도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그인을 하면 자신의 게임 성적이 랭킹에 자동 등록돼 매주 제공되는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에 도전할 수 있다.

게임 순위에 따라 XBOX 360, 닌텐도 DS,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모든 참여자에게 ‘파란 쇼핑 횡재 경매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에 발표되며, 월간 퍼즐킹 당첨자는 5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박용준 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