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페이스샵 30대이상 고객 공략나서

최종수정 2007.04.16 16:46 기사입력 2007.04.16 16:46

댓글쓰기

더페이샵은 매장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전국 매장에 35세 이상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전시공간 ’골드존’(GOLD ZONE)을 이달 말부터 새로 설치해 운영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골드존은 제품의 기능을 중시하는 주부층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이를 통해 브랜드숍 화장품업계 1위 자리를 확고하게 다지겠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골드존 전시 첫 제품으로 피부탄력 강화와 주름개선 효과를 인정받고있는 콜라겐을 함유한 ’플레보떼 콜라제닉’ 7종을 내놓았다고 덧붙였다.

조인경 기자 ikjo@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