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H, 메가패스존 봄 맞이 개편 이벤트

최종수정 2007.04.16 14:05 기사입력 2007.04.16 14:05

댓글쓰기

닌텐도 DS, 핸드폰, 일본 여행권 등 경품 제공

KT의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 고객들을 위한 인터넷 콘텐츠 무료 혜택 사이트인 메가패스존(http://megazone.paran.com)은 17일부터 5월 4일까지 봄 맞이 개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패스존에 숨어 있는 행운의 ‘네잎 클로버’를 찾은 후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므로 메가패스존 회원이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닌텐도 DS, 핸드폰, 일본 도깨비 여행권, 디카, PMP T43 등 총 18가지의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매일 다르게 제공되며, 그 날의 경품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캘린더와 행운의 ‘네잎 클로버’가 있는 위치를 알려주는 힌트가 제공돼 색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익일 오후 2시에 바로 공개된다.

이번 메가패스존 개편으로, 메가패스 VIP 고객들에겐 KTF의 도시락 음악감상 서비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매월 1만2000장 제공하며, 새롭게 추가된 애니메이션 주문형비디오(VOD)서비스 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퍼즐, 스포츠, 익사이팅 볼링 등의 최신 게임도 추가 됐으며, 매월 1종의 신규 게임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외국어 강좌 및 어린이를 위한 교육 강좌가 대폭 강화됐고, 메가패스존에서만 볼 수 있는 ‘특종! 영화 매거진’이 신규 오픈했다.

박용준 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