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자녀의 결혼과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최종수정 2007.04.15 07:42 기사입력 2007.04.15 07:41

댓글쓰기

KT, 새 가족 탄생 축하 페스티벌 실시

KT(대표 남중수)는 KT 집전화 10년 이상 가입고객의 자녀가 결혼을 하거나 임신, 출산했을 때 집전화에 가입하면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새 가족 탄생 축하 페스티벌’을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KT 집전화를 10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임신 중, 또는 결혼, 출산한지 1년 이내인 고객이며 부모가 자녀의 신혼집에 KT 집전화를 설치해 주면 선착순 1400명까지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부모가 자신의 명의로 자녀 집에 전화를 설치해주는 경우 플러스폰 상품에 해당되므로 가입비도 무료다. 플러스폰은 KT 전화 가입자가 추가로 전화를 설치할 때 가입비를 면제해 주는 상품으로 추가 2회선까지 신청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신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청첩장, 결혼 관련 영수증, 또는 임신과 출산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전국 지사ㆍ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박용준 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