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카드, 가정의 달 맞이 공연 이벤트

최종수정 2018.09.08 17:02 기사입력 2007.04.13 09:25

댓글쓰기

KB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행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 달 맞이 KB카드 공연 초대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 중 KB카드(KB비씨카드/KB체크카드 포함) 이용금액 합계가 10만원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연극 '다리퐁, 모단걸', 뮤지컬 '댄서의 순정',   콘서트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presents 오마라 포르투온도' 무료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회원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원하는 공연을 선택해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파크 및 티켓링크를 통해 KB카드로 공연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10 ~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B카드는 지난해 '괴물'에 이어 전도연/송강호 주연,이창동 감독의 영화 '밀양' 전국 5개 대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시사회를 개최한다.

30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는 KB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5월 6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시사회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시사회 당첨여부는 5월 9일 경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