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컴즈, 직원 대상 공정거래제도 교육 실시

최종수정 2007.04.08 11:11 기사입력 2007.04.08 11:11

댓글쓰기

포털업계 최초로 기업윤리경영팀을 설치한 SK커뮤니케이션즈가 인터넷기업의 공정거래제도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쳐 화제다.

8일 SK커뮤니케이션즈에 따르면 지난 6일 전사차원의 공정거래제도에 대한 임직원교육이 서대문 본사에서 진행됐다.

최근 인터넷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 준수에 대한 목소리가 다양하게 표출되고 있는 가운데 SK커뮤니케이션즈측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공정거래법에 대한 현업 차원에서 보다 올바른 이해와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강연회에서는 주요 직책자들을 포함,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가했고 법무법인 화인의 박성범 변호사가 강연자로 나서 공정거래제도의 취재와 주요내용 및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사례를 발표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한층 높아진 인터넷기업의 위상과 더불어 이에 상응하는 기업의 윤리적 책임과 의무에 대한 임직원들의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향후에도 기업 윤리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권창현 윤리경영팀 부장은 "공정거래제도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위해 반드시 실천돼야 할 부분"이라며 "앞으로 회사 내부는 물론 사업적 차원에서 파트너들과도 상생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지원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수길기자 sugiru@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