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판도라TV, 황봉아ㆍ노숙자의 '봉숙도사 사주다방' 라이브 방송 개시

최종수정 2007.04.08 09:10 기사입력 2007.04.08 09:10

댓글쓰기

사회적 물의일으킨 연예인, 정치인들의 사주풀이

판도라TV(대표 김경익)는 걸쭉한 입담으로 마니아 팬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황봉아, 노숙자의 '봉숙도사 사주다방'을 13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30분간 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할 예정이라고 8일 발표했다.

판도라TV는 지난 7년간 날카로운 시사풍자와 재치있는 멘트로 '꼬맨 태극기(www.bongsook.com)'라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유명해진  황봉아와 노숙자씨가 더 많은 네티즌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판도라TV에서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을 맡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봉숙도사 사주다방'은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켜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연예인과 정치인 등의 생년월일, 띠, 별자리를 이용해 초년, 중년, 말년 운세를 살펴보며 해당 인물의 사건을 재치있게 해석해주는 시사대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판도라TV는 덧붙였다.

황봉아, 노숙자 측은 "그 동안 자체적인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통해 마니아 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지만, 판도라TV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어린 학생부터 인터넷을 즐기는 어르신까지 수용할 수 있는 이색적인 시사대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방송을 보면 쌓였던 스트레스들이 다 날아갈 수 있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네티즌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판도라TV 관계자는 "이번에 신설된 '봉숙도사 사주다방'과 같이 인터넷 방송에서 연예인이 가진 재능과 끼를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됨에 따라, 향후 연예인들의 인터넷 방송에 대한 참여가 더욱 늘어날 것" 이라고 예상했다.

한편 현재 판도라TV의 홈페이지에는 '봉숙도사의 사주다방(http://www.pandora.tv/ my.rlaeogud1/ 4361711)' 1편으로 최근에 컴백한 황수정씨의 사주풀이 UCC가 현재까지 15만 여건의 조회수와 250여개의 댓글을 기록하며 네티즌으로부터 전폭적인 관심과 지지를 얻고 있다.

박용준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