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銀, 수출 송금수수료 면제 서비스

최종수정 2007.04.08 09:00 기사입력 2007.04.08 09:00

댓글쓰기

신한은행은 오는 6월말까지 기업영업점을 거래하는 기업고객의 수출 송금수수료를 면제하는 'Free ! 수출 송금수수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수출 송금수수료 면제서비스는 해외에 수출을 하고 외국으로부터 전신(T/T)을 통해 수금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건당 1만원씩 발생하는 수출대금 송금수수료를 면제함으로써 수출기업에게 실질적인 비용절감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수출입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수출입 SCM(Supply Chain Management)서비스를 도입해 수출입중소기업도 대기업과 같은 양질의 서비스와 가격우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현대해상, 흥국쌍용화재보험, 수출보험공사와 업무제휴 를 맺었다.

특히 신한은행의 외환 Firm뱅킹서비스를 활용하면 수출입관련 송금내역 즉시통지서비스, 당타발 해외송금 등 은행업무를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성공적인 통합은행 출범 1주년을 기념하고, 기업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시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수출기업의 대외경쟁력을 높이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