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부생명, 2010년 고객100만명 달성한다

최종수정 2007.04.06 17:17 기사입력 2007.04.06 17:17

댓글쓰기

동부생명이 오는 2010년, 고객 100만 달성을 위한 중기 로드맵을 밝혔다.

동부생명은 6일 동부그룹 연수원(경기도 곤지암)에서 2007회계연도 전사 전략회의를 갖고 오는 2010년까지 고객 100만, 정예화 조직비율 80%, 총자산이익률(ROA) 2.5% 달성을 위한 목표와 함께 실행전략을 발표했다.

중기 경영비전에서 고객을 가장 우선하는 것은 고객 중심경영이말로 장래 부가가치의 핵심 원천이며, 이에 대한 동부생명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이날 조재홍 동부생명 사장은 중기 경영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올 한해 실행전략으로 ▲최고의 콜센터 서비스 구현 ▲최강의 영업채널 구축 ▲최상의 윤리경영 시스템 구축을 강조하면서 캐치업(Catch Up) 고객 현장 이익이란 표현으로 함축해 당부했다.

이초희기자 cho77lov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