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그랜드하얏트 '시티 리조트호텔로 거듭난다'

최종수정 2007.04.06 15:38 기사입력 2007.04.06 13:51

댓글쓰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도심 속 휴식이 가능한 '시티 리조트 호텔'로 거듭난다.

피터 월쇼 그랜드하얏트 서울 총지배인은 6일 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최신 시설의 스파를 개관함으로써 시내 중심에서도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지리적 이점과 하얏트가 가진 국제화된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해 명실상부한 시티 리조트 호텔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10일 14개의 스파 룸을 갖춘 '더 스파(The Spa)'를 오픈한다. 아울러 야외 수영장과 아이스링크,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남산의 자연을 이용해 서울 유일의 '시티 리조트 호텔'을 구현한다는 게 월쇼 총지배인의 생각이다.

그는 "이번 스파 개관과 더불어 객실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체육관을 최신 기구로 전면 교체하고 사우나 시설을 개보수함으로써 리조트 호텔로서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고 자신감을 내비칠 정도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주중에 비즈니스 투숙객 유치를 위해 대규모 객실 보수 공사를 실시했으며 중소 규모의 미팅룸과 2층 연회장도 재단장했다.

월쇼 총지배인은 "스파의 오픈을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변화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서 "고객을 향한 완벽한 서비스는 계속되며 향후 2년 동안 또다른 객실들의 리노베이션이 예정돼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