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씨카드 창립 25주년 맞아

최종수정 2018.09.08 17:03 기사입력 2007.04.06 12:45

댓글쓰기

비씨카드가 6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갖고 '베스트 카드 &베스트 파트너'라는 비전 달성을 강조했다.

비씨카드는 1982년 조흥, 상업, 제일, 한일, 서울은행 등 시중 5개은행의 신용카드 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은행신용카드협회’로 출범했다. 

   
 
6일 비씨카드 창립25주년 기념행사에서 정병태 사장은 '베스트 카드 & 베스트 파트너' 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비씨카드는 창립기념일 기념사에서 회원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회원사에게 최대의 성과를 제공하여 회원과 회원사에게 최상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를 위해 ▲회사의 가치와 경쟁력을 높여나가는 일을 회사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한 시스템, 마케팅, 프로세싱 품질 등 신용카드 사업의 기본 분야 핵심 경쟁력 확보 ▲성과주의에 근거한 인사제도의 지속적 추진으로 직원 경쟁력 육성 ▲새로운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 낼수 있는 신규사업영역의 개척 등의 4대 핵심 추진 과제를 제시했다.

정병태 비씨카드 사장은 "빠른 속도로 변해가는 기업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변화와 혁신의 정신으로 21세기 초일류 기업으로 가는 기반과 토대를 다지기 위해 노사가 하나가 돼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 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비씨카드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이자할부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씨카드는 4월 한달동안 전국 유명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비씨카드 고객들에게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씨카드로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백화점은 롯데, 현대, 신세계, GS백화점, 애경, 갤러리아, 뉴코아 전점이며 할인점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 GS마트,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홈에버, 세이브존 전점이다.
 
또 봄시즌을 맞아 나산, 베이직하우스, 뱅뱅, 신원, 형지어패럴, 휠라, 아식스 등 유명 의류브랜드에서 비씨카드로 5만원 이상 결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 및 경품행사를 4월~6월까지 시행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강산 1박2일 관광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