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리뉴얼로 재도약

최종수정 2007.04.05 16:16 기사입력 2007.04.05 16:16

댓글쓰기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이 5일 새로운 브랜드이미지(BI)를 선보이고 허브 컨셉트의 제품과 매장으로 재도약에 나섰다. 

새로운 BI는 이니스프리의 로고와 용기, 라벤더, 민트, 올리브 등의 허브가 한데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그릇에 담겨져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와 함께 대표적인 허브 성분인 라벤더와 카모마일, 로즈마리 등의 천연 허브로 피부와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주고 독자적으로 개발한 '허브 티 콤플렉스(Herb Tea Complex)' 성분을 첨가해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는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김동영 이니스프리 사업부장은 "올해 새롭게 리뉴얼 된 이니스프리는 허브를 바탕으로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한 신제품과 자연주의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 숍을 통해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허브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심어주겠다"고 말했다.

조인경기자 ikjo@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