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건설, 화성동탄 '아름다운 입주 캠페인'

최종수정 2007.04.05 10:39 기사입력 2007.04.05 10:39

댓글쓰기

한화건설(대표이사 김현중)은 화성 동탄 '한화꿈에그린'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입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환경과 나눔'을 주제로 동탄 입주민들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입주 서비스 말하며 그 일환으로 재단법인 아름다운 가게와 연계해 아파트 내부에 기증센터를 설치해 지속적으로 물품을 기증하는 '나눔과 순환 운동'을 진행키로했다.

이는 입주 전후 발생하는 다양한 재활용 물품들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는 것으로 향후 입주민들은 아름다운 가게에서 1일 판매행사를 가지게 된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5일에는 임직원과 입주민들이 함께하는 나무와 꽃을 심는 행사를 가졌다.

최민호 고객서비스팀 부장은 "아름다운 입주 캠페인을 계기로 타사와 차별화된 입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동탄 입주민들의 반응이 좋으면 올해 입주 예정인 모든 아파트에 캠페인 적용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동탄 한화꿈에그린의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환경 지킴이 제도를 운영하며 전문 경호업체 직원을 상시 대기시켜 안전한 입주 환경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종서기자 jspark@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