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건설 '우리동네 행복나무' 심기 행사

최종수정 2007.04.05 10:26 기사입력 2007.04.05 10:26

댓글쓰기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종암동 SK타운’에서 행사에 참석한 입주민과 SK건설 임직원들이 나무를 심고 화단을 가꾸고 있는 모습.
 
SK건설이 지난 4일 기존 입주 아파트를 대상으로 '우리동네 행복나무'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광주 '풍암동 SK VIEW'를 비롯해 '종암동 SK타운', '구일역 SK HUB 秀'에서 이뤄졌으며 SK건설 임직원 100여명과 각 아파트 입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5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각 단지 내 중앙광장 등 대표 지역에 기념수를 심거나 화단조경을 위해 산철쭉, 회양목, 영산홍 등 관목류를 심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일괄적인 식수가 아닌 단지 상황에 맞는 수종을 선정해 식수가 이뤄졌으며 입주자들이 키우던 화분의 흙을 갈아주는 행사도 진행돼 입주민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임선욱 SK건설 상무는 "입주민과 SK건설 임직원이 공동으로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4월 4일에는 일산에 위치한 '은행마을 SK VIEW'를 비롯한 전국 11개 'SK VIEW' 아파트 또는 SK아파트 단지에서 행복나무심기 행사가 펼쳐졌으며 올해는 이날 행사와 더불어 6일 부산 안락1차 SK아파트에서 '우리동네 행복나무' 심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종서기자 jspark@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