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WIBRO-베니건스, 공동 FUN 마케팅

최종수정 2007.04.05 09:48 기사입력 2007.04.05 09:48

댓글쓰기

KT는 세계 최초로 와이브로와 이동전화,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를 하나의 단말로 이용할 수 있는 KT WIBRO폰(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이달말까지 외식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공동 이벤트는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 ‘먹는 즐거움’, ‘떠나는 즐거움’, ‘함께 하는 즐거움’의 3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된다. 

KT WIBRO폰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베니건스 KT WIBRO 세트메뉴 이용권을 제공하는 ‘먹는 즐거움’과 추첨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 중국 여행권을 제공하는 ‘떠나는 즐거움’, 베니건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서 KT WIBRO 모바일 PC인 Deluxe MiTs 1대 , 베니건스 KT WIBRO 세트메뉴 이용권 100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다. 

또한, KT는 고객들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과 분당의 베니건스 17곳 매장에서 초고속 휴대인터넷 KT WIBRO를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최적의 이용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표현명 KT 휴대인터넷사업본부장은 "KT는 베니건스에 이어 고객의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공동마케팅을 추진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KT WIBRO가 주는 놀라운 감동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T WIBRO 홈페이지(www.ktwibro.com)나 베니건스 홈페이지(www.bennigans.co.kr )를 참조하면 된다. 

채명석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