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CA, 'CA 와일리 SOA 매니저'출시

최종수정 2007.04.04 09:16 기사입력 2007.04.04 09:16

댓글쓰기

국내 SOA 관리 시장 선점에 박차

한국CA (대표 김용대)가 SOA 관리 시장 선점은 물론 국내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CA는 국내 SOA 관리시장 선점을 위해 차세대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서비스지향아키텍처(SOA)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CA 와일리 SOA 매니저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CA 와일리 SOA 매니저'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인 'CA 와일리 인트로스콥'의 확장 버전으로 서비스 간의 의존관계를 자동으로 확인해 고객들이 전체 SOA에 걸쳐 엔드-투-엔드 트랜잭션 성능 관리가 가능토록 지원한다. 

특히 'CA 와일리 SOA 매니저'는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그와 연결돼 있는 백엔드 시스템까지 정밀하게 파악하며 IT 관리자가 효과적으로 서비스 수준 협약(SLA) 준수를 측정하고 협약 위반의 원인을 격리하기 위해 사용될 감사 추적을 남겨 놓을 수 있다. 

또 사전 설정된 대시보드를 사용해 서비스 응답 시간, 콜 횟수, 오류 등에 대해 실시간 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운영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 담당자들은 전체 시스템이 잘 운영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고 한국CA측은 설명했다. 

박용준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