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압소바, 파스텔톤 신규 BI 발표

최종수정 2007.04.03 15:42 기사입력 2007.04.03 15:42

댓글쓰기

   
 
 
프랑스 스타일의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대표 임용빈)가 지난 1일자로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프랑스 국기의 컬러와 일치하는 파랑, 빨강, 흰색을 기본으로 한 기존 BI와 달리 파스텔톤의 자연스러운 컬러를 사용했으며, '아기가 처음으로 세상에 태어났을 때 편안함과 안전함을 선사하기 위해 헌신하는 브랜드'라는 압소바의 기본 이념을 담고 있다. 

정우철 압소바 마케팅팀 과장은 "BI 변경을 시작으로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의 욕구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며, 특히 아기들을 위해 피부건강에도 좋고 착용감이 뛰어난 친환경소재인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인경기자 ikjo@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