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건설 창립 60주년 기념 엠블럼 선보여

최종수정 2007.04.03 14:21 기사입력 2007.04.03 14:21

댓글쓰기

   
 
 
현대건설(사장 이종수)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건설명가로서의 자긍심과 미래에 대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담은 엠블럼과 슬로건을 3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엠블럼은 창립 60주년을 시각화한 것으로 현대건설의 도약의지와 미래 발전 가능성을 표현했으며 현대건설의 전통 색상인 녹색에 오렌지색을 이용,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60이라는 숫자를 무한대 기호(∞)로 풀어내고 현대건설의 새로운 역사 100년과 무한한 미래 발전의 중심에 현대건설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무한대(∞) 안에 오렌지 점으로 강조했다.

 엠블럼과 함께 발표된 슬로건은 '비욘드 더 센츄리(Beyond the Century)'로 '세기를 넘어 무한한 미래로' 발전해 가는 현대건설의 열린 미래를 뜻하며 한 세기를 뛰어 넘어 발전해 나가겠다는 도전의지도 함께 담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건설을 선도해 온 자긍심과 새로운 건설역사를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엠블럼을 제정했다"며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전시물과 홍보물에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종서기자 jspark@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