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후지제록스, 공식 홈페이지 개편

최종수정 2007.04.03 09:56 기사입력 2007.04.03 09:56

댓글쓰기

후지제록스 그룹 내 아시아ㆍ태평양 지역법인 공식 홈페이지 일원화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가 후지제록스 그룹 내 13개 아시아ㆍ태평양 지역법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일원화 시킨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후지제록스 브랜드 강화, 고객접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마련으로 고객만족 실현, 효율적인 정보 컨텐츠 및 사이트 관리로 기업경쟁력 향상이 목적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특히 기업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정, 그룹 내 법인들이 이를 바탕으로 사이트를 개편함으로써 후지제록스 그룹의 웹 아이덴티티(Web Identity)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개편한 후지제록스 홈페이지는 후지제록스를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제품 및 솔루션 서비스' 메뉴를 메인 페이지 중앙에 배치, 홍보효과를 높임과 동시에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한국후지제록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웹상에서 구입 가능하도록 해 제품구입에 따른 시간소모를 줄였으며 고객이 접수한 A/S 및 물품 신청에 있어 담당자가 접수내용 진행상황, 배송예정일 등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박용준기자 sasor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