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LIG손해보험, 제5회 코리아오픈 마라톤 개최

최종수정 2007.04.01 15:18 기사입력 2007.04.01 10:24

댓글쓰기

LIG손해보험은 1일 구자준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LIG 제5회 코리아오픈 마라톤'을 개최했다.

대회의 주 스폰서이자 이날 사명변경 1주년을 맞이한 LIG손해보험은 계열사와 함께 사명변경 첫돌을 축하하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출하며, 새로운 도약과 비전 달성을 결의 했다.

특히 이날은 2007회계연도의 첫날로 LIG손해보험은 자사의 CI 그래픽인 '희망구름' 모양의 삼색 대형 애드벌룬과 수천 개의 풍선이 푸른 하늘로 띄워 올리는 퍼포먼스를 준비해 사명변경 첫돌을 축하하고, 마라톤 참가자의 무사고 완주를 기원했다.

이날 마라톤을 뛴 구자준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1m 당 일정액을 모은 적립금과 대회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자선기금 합쳐 약 1400만원의 '마라톤 사랑기금'을 조성했다.

이 기금은 향후 부모의 교통사고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자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구 부회장은 "올해도 많은 시민이 모인 가운데 이처럼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마련할 수 있음에 기쁨을 감출 수 없으며 교통사고 유자녀를 위한 사랑기금 적립에 기꺼이 동참해준 대회 모든 참가자들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초희기자 cho77love@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TODAY 주요뉴스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다고 난리쳐"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