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한銀, 특별금리 등 통합1주년 사은행사

최종수정 2007.04.01 09:00 기사입력 2007.04.01 09:00

댓글쓰기

신한은행은 통합 1주년을 맞이해 2일부터 '정기예금 특별금리 행사' '나라사랑카드 계좌 비대면 채널 이용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대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정기예금 특별금리행사’는 실명의 개인 및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2조5천억원 한도로 판매한다. 최저가입금액은 300만원이며, 금리는 정기예금 1년제 연 5.1%, 2년제 연 5.2%, 3년제 연 5.3%의 확정금리를 지급한다.
기간은 30일까지지만 한도 소진시 조기마감된다.

또한 특별금리 정기예금에 가입고객 및 적립식, 거치식 원화예금상품, 펀드, 대출 등의 상품 신규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액자형 에어컨 3명, 2등 김치냉장고 5명, 3등 아이팟 MP3 2GB 50명, 4등 영화예매권 2000매를 지급하는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나라사랑카드 계좌 비대면 채널 이용수수료 면제서비스’는 나라사랑 발급고객에게 이용건수 및 금액에 제한없이 비대면채널에 대한 모든 수수료를 신규일로부터 1년간 면제해준다.

나라사랑카드는 군입대를 위한 모든 징병검사 대상자에게 발급돼 징병검사 및 병역증, 전역 후 전역증으로 활용되는 IC칩 내장 카드를 말하며, 신한은행이 국방부 및 병무청과 제휴해 만들어진 카드이다.   

이밖에도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투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인터넷 예금이나 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예금가입 이벤트', 환전시 환율을 우대해주는 '행운의 숫자 1을 잡아라! 환전·송금이벤트'는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신한은행은 ‘싸이월드 타운홈피’를 오픈하고 고객들과 이벤트 공간에서 다양한 경품과 사이버머니 도토리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신한은행과 CF계약을 한 인기배우 송일국과 안성기의 스킨, 장식고리를 일촌들에게 제공하며 싸이에서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여 애플 맥북, 아이팟나노, 닌텐도DSL, 영화시사회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