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한카드, 아침 할인혜택 '아침愛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8.09.08 17:03 기사입력 2007.04.01 09:02

댓글쓰기

   
 
 
신한카드는 아침 시간대에 각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침愛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아침 시간대에 할인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먼저 이 시간대에 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하면 이후 24시간 동안 모든 일반상해에 대해 의료 실비(최고 50만원)를 지원하는 보험에 무료로 가입해 준다.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파스쿠찌, 뚜레쥬르에서 20%, 크라제버거에서 10%를 할인해주고, 5월부터는 편의점인 훼미리마트에서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간단히 아침을 때울 수 있는 ‘아침愛세트’를 20% 할인해준다. 아침愛세트 이외의 상품은 5%가 할인된다.
 
또 전국 유명 해장국집에서 10~20%, 일반 음식점에서는 5%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온라인 아침배달 서비스를 신청하면 10%를 할인 받는다.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으로 리터당 80원, LPG는 40원을 적립해 주고,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서 예매 시 한 달에 한 번씩 조조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특히 새벽 4시부터 12시까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홈에버에서 5만원 이상 구입 시 10%(월 2회, 최대 1만원)를 할인해 준다.
 
아침 시간대 이외에는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휘발유 기준 리터당 40원, LPG 리터당 20원 적립,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뚜레쥬르, 크라제버거, 훼미리마트 아침愛세트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1년 동안 최고 5%를 할인해 주고, 롯데, 동화 등 주요 면세점 5~15% 할인, 영화 티켓 예매 시 매당 2000원씩 4000원 할인,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최고 50%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 롯데,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할인점, 헬스클럽 등에서 상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있다.
 
이 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이나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1만원(초년도 면제)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건강, 신선함 등 아침의 의미를 서비스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기존의 고요하고 정적이라는 이미지의 아침을 활기차고, 역동적인 이미지의 아침으로 바꾸는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손지창 "100억 잭팟, 아직도 '연예인 도박'하면 내 이름 나와" 손지창 "100억 잭팟, 아직도 '연예인 도박'하...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