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여행]여름휴가, 9만9000원에 떠나는 휘닉스 파크 外

19일까지 하계 세일 페스타
교원투어 여행이지, 에듀플러스
노랑풍선, 여행상담소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8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휘닉스 파크는 막바지 여름 휴가족을 겨냥해 9만9000원부터 즐길 수 있는 숙박·액티비티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겨울방학 영어 수업과 관광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동남아시아 상품을 강화합니다. 노랑풍선은 롯데면세점과 오프라인 여행상담소를 운영하며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휘닉스 파크, 하계 세일 페스타
휘닉스 평창[사진제공=휘닉스 파크]

휘닉스 평창[사진제공=휘닉스 파크]

원본보기 아이콘

휘닉스 파크는 오는 19일까지 하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인 가족 기준 9만9000원부터 가격대를 형성했고, 스카이 리조트 객실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3인권, 단지 내 프리미엄 사우나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동일 가격에 워터파크 이용권 대신 3인(성인2, 소인1)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선택이 가능한 스테이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기간 구매한 상품의 이용 기간은 다음 달 13일까지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육여행 '에듀 플러스' 신설
쿠알라룸푸르[사진제공=교원투어]

쿠알라룸푸르[사진제공=교원투어]

원본보기 아이콘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행에 교육을 접목한 에듀 플러스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방학을 활용해 자녀의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 3·4주'가 있다. 현지에서 3주 또는 4주간 머물면서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인 인솔 교사가 출발부터 귀국 시까지 전 일정 학생들과 함께 지내면서 안전과 학습 관리를 맡는다. 4주 일정은 오는 12월29일 출발하며, 3주 일정은 내년 1월5일 출발할 예정이다. 쿠알라룸푸르 시내 언어 교육기관인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제공하는 GEP(General English Program)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고 쿠알라룸푸르 4성급 호텔인 머큐어 쿠알라룸푸르 쇼 퍼레이드에 숙박한다. 호텔 조식을 포함해 매 끼니 식사와 간식이 제공된다. 전용 스쿨버스를 통해 안전하게 어학원과 숙소를 오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필리핀 클락에서 열리는 '클락 영어 캠프'와 세부에서 진행되는 '에듀톡 잉글리시 아카데미·해양 레포츠 체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4주 일정은 오는 12월29일, 3주 일정은 내년 1월 5일 출발한다. 이 밖에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여행 패키지 '쿠알라룸푸르 3주 살기'도 있다. 이 상품은 오는 10월6일 출발한다.


노랑풍선, 롯데면세점과 '여행상담소' 운영
노랑풍선X롯데면세점 '여행상담소'[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X롯데면세점 '여행상담소'[사진제공=노랑풍선]

원본보기 아이콘

노랑풍선 은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여행상담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틀간 선보이는 여행상담소에서는 일본, 중국, 유럽, 미국, 동남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여행 상품에 대한 전문 상담원의 상세한 안내를 제공한다. 상품당 최대 30만 원 할인, 공항 라운지 쿠폰, 화과자, 마사지 업그레이드, 객실별 와인 등 지역별 여행 특가와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