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8일까지 1층 센텀광장에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키스.

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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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스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패키징으로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쌓으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꾸민 이번 팝업에서는 신상품 ‘캘리포니아 페더라이크 쿠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구매 제품·금액별로 파리 올림픽 기념 배드민턴 세트, 핸드크림,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을 구매한 2명에게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미우미우 백을 증정하며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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