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그랜드 오픈 1주년 특별전 개최

- 오는 13일까지 전품목 특별 할인 진행
- 혼수·입주가전 구매 대상자에게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 제공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그랜드 오픈 1주년 특별전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의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전이 5월 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용인처인본점은 오픈과 동시에 혼수, 입주고객 맞춤의 구매 추천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여 삼성전자 SDP 판매명장 스토어 다이아몬드 매장등급을 달성한 지점이다.


이번 특별전은 그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해 5월 13일까지 10일간 운영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배송조건으로 삼성전자 가전제품 전 품목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최대 120만원의 포인트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국의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 사은품으로 입주 청소비 지원 최대 50만원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 제공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구매금액에 따른 포인트 캐시백 외에도, 매장 방문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즉시 증정, 구매 후기 작성 시 3만원 상당 모바일 외식상품권 당일 발송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 매장 상담 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비대면 견적 상담도 가능하여 시간적, 지리적 제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그랜드 오픈 1주년 특별전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관계자는 "1주년 특별전을 통해 전국의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 및 신혼부부들이 가전 고민을 끝내기 위해 많이 찾아주셔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고,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 가치와 매력적인 구매 혜택을 누리며 만족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객들은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장 방문 예약 및 상담 예약을 할 수 있다.


특별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