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신메뉴 8종 선봬

이디야커피는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시즌 신메뉴 8종.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딸기 시즌 신메뉴 8종.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원본보기 아이콘

21일부터 판매되는 올해 딸기 시즌 신메뉴는 음료 5종과 베이커리 3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듬뿍 라떼는 달콤한 딸기 우유의 부드러움이 더해진 음료로 상큼한 딸기의 식감이 특징이다.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상큼한 딸기라떼 위에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크림을 올려 딸기와 바나나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는 딸기연유 플랫치노에 바나나크림과 생딸기 토핑이 어우러져 비주얼이 돋보이는 음료다. 생딸기 허니 블랙티는 상큼한 딸기에 블랙티와 꿀의 달콤함을 더해 복합적인 맛과 향을 자랑한다.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는 생딸기 본연의 상큼함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생과일주스다.

음료와 함께 선보이는 베이커리 3종(생딸기 허니리코타 프렌치토스트, 생딸기 허니리코타 팬케이크, 생딸기 허니리코타 와플)은 상큼한 제철 생딸기와 향긋하고 달달한 허니리코타 크림치즈를 중심으로 블루베리, 그래놀라 토핑을 가득 올려 맛은 물론 비주얼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21일부터 내년 4월 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듬뿍 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