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 확대"

카본 컬러, 크라운 마감, 로고 선택
커스텀 오더 오프라인까지 적용

"나만의 스텔스를 만든다."


테일러메이드가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를 확대한다. 유니크한 카본 컬러부터 크라운 마감, 로고까지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플러스 드라이버를 만들 수 있다. 커스텀 서비스의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으로 확대 운영한다.

테일러메이드 "마이스텔스2 커스텀 서비스 확대" 원본보기 아이콘

마이스텔스2 커스텀 오더는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피팅센터를 포함, 전국의 골프 매장 중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32개 매장에서 확대 운영된다. 카본 페이스, 크라운 마감, 고강도 카본 링 등 모두 여섯 가지에 걸쳐 나만의 스텔스2 플러스 드라이버 제작이 가능하다.


카본 페이스 색상은 레드, 옐로, 블루, 라이트 블루, 브라이트 그린, 오렌지, 블랙 등 7개다. 링 컬러는 블랙, 차콜, 실버, 화이트, 골드, 레드 등 6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크라운 로고는 색상 선택 대신 넣거나 빼는 옵션 두 가지다. 웨이트 컬러는 블랙, 실버 두 종류다. 크라운 마감은 유광과 무광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텔스2 플러스는 스텔스2 패밀리 중 스핀이 가장 적은 모델이다. 15g의 슬라이딩 웨이트 트랙을 채택해 골퍼가 원하는 구질을 만들 수 있다. 9도와 10.5도 두 가지 로프트다. 고강도 카본 링을 통해 이전 모델 대비 75% 더 많은 카본을 사용해 여유 중량이 생겼다. 이 무게를 활용해 관성모멘트(MOI)를 높였고, 최적의 무게 중심을 배치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