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리복, 영화 '범죄도시3'와 협업 의상 선봬

극중 마석도 형사 바람막이·티셔츠 등

LF 가 국내에 선보이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영화 '범죄도시3'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범죄도시3 바람막이'다.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바람막이를 현실판으로 제작한 의상이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하늘색 지퍼로 포인트를 줬다. 제품의 앞, 뒷면에는 리복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색깔을 살렸다.

LF 리복-범죄도시3 컬래버레이션 테마[사진제공=LF]

LF 리복-범죄도시3 컬래버레이션 테마[사진제공=LF]

원본보기 아이콘

범죄도시3 테마의 협업 티셔츠도 출시했다. ▲영화 제작을 위한 감독, 연기자, 참여 스태프, 배급사 등을 소개하는 엔딩 크레딧을 모티브로 한 '엔딩 크레딧 티셔츠' ▲강렬한 주먹을 날리는 영화의 명장면 스틸컷을 아트워크로 표현한 '펀치 티셔츠' ▲영화의 주인공인 마석도의 웅장한 실루엣을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표현한 '마석도 티셔츠' 등 5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복과 범죄도시3이 협업한 바람막이와 티셔츠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스타필드 안성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동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리복 관계자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범죄도시 시리즈와의 협업을 통해 대중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