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버번위스키 '와일드 터키' 팝업 오픈

6월14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서 운영

트랜스베버리지는 오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버번위스키 '와일드 터키'의 팝업스토어를 하남 스타필드에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랜스베버리지, 버번위스키 '와일드 터키' 팝업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와일드 터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일드 터키 전용 글라스에 각인 서비스 및 협업 굿즈 제공,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참가 고객 굿즈 제공, 와일드 터키 하이볼 바 운영, 포토존 SNS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행사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주락이월드 조승원 기자 초청 사인회 및 와일드 터키 30분 교육 세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한 와일드 터키 브랜드 앰버서더의 위스키 VIP 테이스팅 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조승원 기자 초청회에서는 조승원 기자가 직접 다녀온 와일드 터키 증류소의 경험담과 버번위스키에 대한 시음법, 음주문화를 고객들에게 직접 강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팝업 스토어 내 포토존을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준비한 여러 가지 행사들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참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로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이 판매될 예정이며, 새롭게 출시된 러셀 리저브 13년을 만나볼 수 있다. 러셀 리저브 13년은 미국에서도 스몰 배치 숙성 방식으로 한정 출시된 제품으로 한국에 소량 배정되었다. 와일드 터키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추첨 판매 예정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