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 펫 시장 진출…'듀오펫' 출시

쎌바이오텍 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듀오락의 반려동물 유산균 '듀오펫'[사진제공=쎌바이오텍]

듀오락의 반려동물 유산균 '듀오펫'[사진제공=쎌바이오텍]

원본보기 아이콘

쎌바이오텍은 반려동물 유산균 '듀오펫 유산균 by DUOLAC'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듀오펫 유산균은 그간 유산균만을 연구한 듀오락의 기술력이 집약됐다. 세계특허 CBT 유산균이 장내 미생물 환경을 균형 있게 잡아준다.

특허받은 유산균 6종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설계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이 장 환경에 빠르게 정착하도록 돕는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하는 '100%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했으며, 듀오락의 글로벌 스탠다드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생산된다.


투입균수 200억마리, 보장균수 10억마리로 설계됐고 부원료로 글루코사민 200㎎을 함유해 관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사람보다 높은 반려동물의 체온(38~39도)을 고려해 40도의 환경에서 유산균 생존을 검증한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도 적용됐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장내 미생물 환경을 균형 있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듀오락의 특허 기술과 정교한 CBT 포뮬러 설계,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개발된 듀오펫 유산균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