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취업 지원 솔루션 사업 참여기업 모집

현대오토에버와 한국사회투자가 전 생애 취업 역량 강화 솔루션 지원 사업인 '드림 포에버(Dream Forever)'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드림 포에버' 사업은 청년·경력단절여성·장애인을 대상으로 직무 역량 향상 솔루션을 보유한 사회적 기업 또는 소셜 벤처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사업 기간 동안 직무 역량 강화 교육을 운영하며, 현대오토에버와 한국사회투자 등 기업과 교육생의 채용 연계를 지원한다.

현대오토에버와 한국사회투자는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 기업 스케일업을 위한 맞춤형 액셀러레이팅과 기업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20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우수 기업에게 사업 고도화를 위한 4500만원의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


모집규모는 설립 7년 이내 스타트업 2개 기업이다. 모집분야는 청년·경력단절여성·장애인 등 취업 희망자의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보유한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 등이다. 신청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5일까지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첫 추진한다"며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분들이 모두 취업에 성공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순열 한국사회투자 대표는 "이번 사업으로 한국사회투자는 고용 연계 분야 우수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현대오토에버는 고용 분야 ESG 전략 과제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오토에버, 취업 지원 솔루션 사업 참여기업 모집 원본보기 아이콘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