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SUV용 타이어 구매하면 배민 상품권 쏜다

금호타이어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타이어 구매 시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금호타이어는 크루젠 HP71, HP5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HP71 4본 구매 시 4만원, 2본 구매 시 2만원(HP51 4본 구매 시 2만원, 2본 구매 시 1만원)의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크루젠 라인업의 대표 모델인 크루젠 HP71은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용 타이어이다.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금호타이어, SUV용 타이어 구매하면 배민 상품권 쏜다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지난해 6월 출시한 신제품 크루젠 HP51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주행 안정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과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 SUV 전용 타이어는 승차감과 핸들링 성능 등 모든 면이 우수해 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