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스톤웨어 컬렉션 '킬른' 출시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가 신규 제품 라인 ‘킬른(KIL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덴비, 스톤웨어 컬렉션 '킬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킬른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스톤웨어 제품으로, 정형화되지 않은 오가닉 셰이프를 적용했다. 색상은 차분한 화이트와 베이지 톤의 뉴트럴 컬러로 이뤄졌고, 덴비 특유의 글레이즈 효과가 더해져 편안한 그레이 톤을 완성해 킬른만의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테이블 연출을 도와준다. 영국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로 만들어져 견고한 내구성도 갖췄다. 생산부터 포장까지 모두 영국 현지에서 이뤄지며,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 방식으로 제작된다.

덴비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 ‘티하우스 절기’에서 킬른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킬른 모먼트(KILN MOMENT)’를 오픈한다. 킬른 모먼트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킬른의 브랜드 콘셉트와 같은 ‘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게 기획됐다. 방문과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방문 예약 시 힐링에 도움이 되는 차와 디저트가 킬른 머그와 플레이트에 제공되는 ‘킬른 모먼트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킬른 모먼트는 소수의 인원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용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당 최대 5팀(1~2인 기준)만 신청을 받는다.


이외에도 친환경 뷰티브랜드 ‘톤28’과 함께 나에게 맞는 힐링 바디 오일을 만들고, 괄사테라피 노하우를 제공하는 ‘리추얼 뷰티 클래스’, 킬른 테이블웨어에 분재를 심으며 나만의 특별한 작품을 만들어보는 ‘킬른 분재 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킬른 모먼트에 방문하는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톤28 유기농 설거지바를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에는 20~30%의 할인 혜택과 스페셜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