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장보기 지원금 100만원 지급 행사 진행

GS프레시몰, 장보기 지원금 100만원 지급 행사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GS리테일 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오는 24일까지 최대 100만원 상당의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은 GS프레시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바로 배달’(1시간 배달) 또는 ‘프라임 배송’(당일 배송) 서비스로 받아보거나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직접 방문해 구매하는 총 3가지의 쇼핑 방법 중 최소 2가지 이상을 교차 이용하면 장보기 지원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구매 시 최소 1만원 이상 구매해야 하며, GS더프레시를 방문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GS&포인트를 반드시 적립해야 한다.

GS프레시몰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총 656명을 선발해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등의 장보기 지원금은 GS프레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형태로 내달 8일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GS프레시몰은 제휴 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명절 수요가 집중되는 불고기, 갈비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또, 간편한 설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식 메뉴 중심의 심플리쿡 상품을 20% 내외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설날까지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정현정 GS프레시몰 마케팅팀 팀장은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주고자 이번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하는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를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 혜택을 제공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