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 진행…호텔 숙박권 증정

LG유플러스는 12월 18일까지 자사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2월 18일까지 자사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수연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12월 18일까지 키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가 지난 10일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인 키즈 전용 OTT로, ▲양방향 콘텐츠 1만여편을 포함한 총 5만여편의 콘텐츠 ▲1200개의 세분화 메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 달간의 사용 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OTT 출시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이용권 구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내려받아 이용권을 구독하고, 아이들나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들나라 가입 고객은 첫 1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2023년 1월 말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원(VAT 포함)에 서비스를 해지 시까지 지속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OTT 출시와 함께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 최대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전시기업 중 최대 규모로 꾸려진 아이들나라 부스에 나흘간 총 1만7000여명이 방문해 아이들나라를 체험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 12월 3일부터 신규 TV 광고도 선보인다. 바른 이미지로 대중들의 신뢰를 받는 배우 이제훈은 터치하면 반응하는 ‘터치북’, 3D 증강현실(AR)로 즐기는 ‘입체북’, 동화책으로 배우는 ‘코딩’, 디즈니 만화로 영어를 배우는 ‘디즈니 러닝+’ 등 신규 양방향 콘텐츠를 소개하며 아이들나라 OTT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나라는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선보인 키즈 전용 OTT”라며, “아이들나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수연 기자 sy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