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대한민국 응원 한정판 ‘슛!팅스타’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 대한민국 응원 한정판 ‘슛!팅스타’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인기 플레이버 ‘슈팅스타’를 업그레이드한 ‘슛!팅스타’를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슛!팅스타는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슈팅스타의 인기 요소인 팝핑캔디를 기존 대비 30% 추가한 시즌 한정 제품이다. 바닐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체리 리본을 더해 달콤 상큼한 맛을 극대화하고, 블루팝핑 캔디에 삼색레인보우 캔디가 쏙쏙 박혀 있어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과 화려한 색감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 응원을 펼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29일까지 슛!팅스타를 포함해 쿼터 사이즈 구매 시 4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피오더,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 통해 파인트 혹은 쿼터 사이즈 구매 시 ‘응원스틱’ 굿즈를 1100원에 제공하는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단 행사 비참여 일부 매장은 제외 되며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대한민국 축구 경기가 있는 당일 일부 점포 한정으로 연장영업을 한다. 서울 강남, 대학로를 비롯해 전국의 주요 186개 점포는 한국전 당일 최대 자정까지 매장 운영 시간을 연장하고, 배달 주문 시간 또한 최대 새벽 1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대상 점포와 운영 시간은 점포별 개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경기 당일 해피오더를 통한 픽업 주문 시 적용되는 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