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치즈를 한번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콰트로 맥앤치즈' 출시

체다, 스위스, 블루 치즈에 그라나파다노 치즈 더해

"4가지 치즈를 한번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콰트로 맥앤치즈'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기존 ‘트리플 맥앤치즈’에 치즈 1종을 더한 ‘콰트로 맥앤치즈’를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콰트로 맥앤치즈는 체다, 스위스, 블루 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과 함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더해 깊은 향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치즈 버거 대비 풍성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삶은 마카로니와 꾸덕꾸덕한 치즈 식감의 조합으로 씹는 재미도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단품 5600원, 세트 7500원이다.

신세계푸드 는 노브랜드 버거 애플리케이션에서 콰트로 맥앤치즈 주문 시 단품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신세계푸드 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스페셜 팩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콰트로 맥앤치즈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트리플 맥앤치즈 버거의 기간 한정 판매 이후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온 만큼 소비자들의 요청을 받아 한층 개선된 콰트로 맥앤치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신메뉴 출시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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