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엘로드, 프리미엄 온라인 컬렉션 '엘리제' 출시

코오롱FnC 엘로드, 프리미엄 온라인 컬렉션 '엘리제'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코오롱인더 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엘로드(ELORD)가 온라인 캡슐 컬렉션 ‘엘리제(ELYSE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엘리제 컬렉션은 엘로드가 가진 모던 클래식 감성을 3044세 타깃으로 재해석해 애시드 컬러와 퀼팅 소재를 활용 절제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컬렉션은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퀼팅 원피스, 패딩 베스트, 스웨터, 버킷햇 등 겨울 라운딩에 필수인 남녀 상품 15종으로 구성된다.

주력 아이템인 ‘퀼팅 원피스’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감에 다이아 퀼팅 기법을 적용한 플레어 실루엣이 유니크함을 주는 제품이다. ‘풀오버 스웨터’는 울혼방 소재에 숏 기장의 모크넥 스타일로 영한 감성을 살렸다. 이외에도 ‘패딩 반집업 아노락’은 패딩과 플리스 소재를 믹스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엘로드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헤리티지를 가진 프레스티지 골프웨어 엘로드가 3044세 연령의 하이브리드족을 타깃으로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며 “모던 클래식 무드의 엘리제 컬렉션을 통해 특별한 윈터 라운딩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